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단풍이 핀 북한산 등산과 백운대 정복

by 서래후작 2022. 10. 11.

 

지난 목요일인 10월 6일 북한산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평소 가고 싶었던 산이고 백운대는 꼭 정복하고 싶어서 서둘러 집을 나왔어요. 

 

 

북한산 우이역에서 내려서 도보로 도선사까지 30분 정도가 걸렸던 거 같아요. 

 

백운대탐방센터로 가면 빠르게 정상까지 갈 수 있지만 전체적인 산세와 경치를 감상하려면 도선사 코스로 가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도선사 코스로 갔기 때문에 좀더 올래 걸렸지만 위와 같은 사진을 득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벌써 단풍이 피었어요~

 

저 봉우리가 바로 백운대입니다! 

 

 

북한산을 타면서 찍은 사진. 

 

저 멀리 일산? 인가 ㅋㅋㅋ  방향 감각을 상실했어요 

 

 

백운대 정상에서 뉴질랜드에서 온 관광객 두 명과 친해져서 함께 밤길을 내려왔습니다. ㅋㅋㅋㅋ

 

야경이 물들어가는 서울 너무 아름다웠어요.

 

여러분도 더 추워지기전에 어서 북한산 올라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