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요즘 남자들' 구글 검색어 추이 (2023년 4월 26일 기준)

by 서래후작 2023. 4. 26.

 

구글에 '요즘 남자들' 이라고 쳤더니 자동검색어 1, 2, 3순위로 '이기적', '계산적', '소극적'이 나온다. 

 

그 뒤를 이어 연애, 찌질, 결혼 등이 나오고 '디시' 등이 검색된다. 

 

가장 아래에는 남자들이 초식화되고 있는것 같다는 검색어가 눈에 띈다. 

 

 

설거지론, 마통론, 586딜러론, 도축론, 우영우론, 처키론 등 이루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요즘 한국 여자들의 창녀화에 대한 이론들이 쏟아지고 있어서 남자들이 똑똑해지고 있다. 

 

실제로 나도 한국 여자와의 결혼은 옵션에서 제외했다. 

 

외국에서 10년을 사는 동안 외국 여성들을 많이 만나봤다. 그런데 작금의 저열한 한국 여성과 같은 문제를 사회 현상으로 목격해본 바가 없다. 

 

많은 2030 남자들이 모이면 오프라인에서 설거지론을 얘기한다. 

 

왜냐하면 그게 사실이기 때문이다. 

 

'처녀'가 없는게 디폴트 값이 돼 버렸는데, 사치와 허영은 세계 최강이다. 명품 소비가 전세계 1위인걸 보면 답이 나온다. 

 

호텔에 가서 12만원 짜리 애플망고빙수를 아무런 거리낌 없이 시켜 쳐먹는다. 

 

쓸 돈 다 쓰고, 반기에 한번 해외여행 나다니면서, 결혼할 때는 마이너스 통장 3000만원을 뚫어서 혼수를 해 간다. 

 

그러곤 남편 경제권 악착같이 뺏아와서 그 돈으로 자기 빚을 갚는다. 명백한 기망행위이자 사기결혼이다. 

 

그러곤 이혼율이 50%에 달한다. 

 

이혼할땐 남자의 결혼 전 재산까지 갈라 먹으려고 10년을 존버한다. 10년 결혼 근속을 하면 상속 재산도 떼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법 자체가 결혼이 자살행위라고 경고하고 있는데 어떤 정신병자가 한녀와 결혼을 하겠는가? 

 

국제결혼이 답이다. 한국 남성들은 한녀는 적당히 클럽이나 나이트클럽에서 먹버용으로 만나고, 결혼은 순결하고 남자를 존중하는 외국 여성과 해야한다.

 

대한민국의 새로운 사회규범을 창달해야한다. 

 

댓글